많은 직장인 분들이 고물가에 허덕허덕이며 투잡을 뛰는 직장인은 주위에서 많이 보실 수 있습니다.
살림에 보탬이 되는 아주 쉬운 부업 정보를 가지고 왔구여, 이 방법은 제가 실행해서 괜찮다는 개인적인 의견하에 소개시켜드립니다.
일단, 집에서 놀도 있는 책들을 찾으세요. 그리고 구글 플레이어에 가서 알라딘 어플을 다운로드 합니다.

알라딘 어플 내에 내책팔기라는 코너가 있어요. 그 코너를 클릭하신 후에 카메라로 책 뒤 표면 isbn 바코드를 스캔하시명 그 책을 되팔 수 있는지 없는지 나와요.
되팔 수 있는 책들을 모아 택배상자안에 잘 정리해서 넣은 후, 알라딘 자체 택배를 이용하여 알라딘서점으로 보내실 수 있습니다. 집 앞까지 픽업오니 정말 편리하죠?!!!

이렇게 택배박스에 신청번호를 동봉하여 보내면 알라딘에서 헌 책을 받고 바로 계좌로 돈을 송금해줍니다. 일주일 안걸린듯 해요!
아이가 있으신 분들은 전집같은거도 파실 수 있고, 택배로 보내시기 힘드시면 당근마켓에서 파셔서 수익을 얻으실 수 있습니다.
헌책들은 집집마다 많이 있으니 더 이상 읽지않는 책들이나 버리려고 했던 책들이 있으시다면 꼭 확인하셔서 부수입을 만들어보세요!
좀더 여유로운 삶을 살 수 있는 날들이 모든 분들께 오기를 진심으로 희망해요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