요즘 물가가 너무 올라서 커피 한 번 사 마시기도 너무 손 떨리죠? 어쩔 때에는 밥값보다 커피값이 더 많이 나올 때도 있었던 것 같아요.
평범한 직장인이 부업으로 그냥 걷기만 하면 돈을 버는 앱테크를 알려드리려고 합니다.
앱테크가 무엇인지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있을 것 같아 정리합니다. 어플로 하는 재테크인데요,
합쳐서 앱테크라고 불러요.
가장 쉽다고 생각하는 어플 중 하나는 바로 캐시워크라는 어플인데요. 정말 아무것도 안 하고 걷기만 하면 포인트가 쌓여서 그 포인트로 이것저것 사 먹을 수가 있어요.
어떤 어플이신지 궁금해할 거 같아 사진을 첨부했어요.

이렇게 신발 모양이 있는 어플에 캐시 워크라고 쓰인 것을 찾아주세요.

아무것도 하지 않고 걷기만 한 세 달 동안에 받은 포인트가 4600 포인트 정도 됩니다. 하루에 삼사천 보는 아무리 안 걸어도 기본으로 걸으니 이 정도는 모으기가 굉장히 쉬워요.
영어 그대로 워크 걸어서 캐시 현금 이거는 포인트로 받는 거예요.
이 어플로 이것저것 사 먹어보고 또다시 모으는 중이에요.

이렇게 캐시워크 어플 안으로 들어가 얻은 포인트를 이 부분을 눌러서 커피 교환권으로 바꾸면 됩니다.

제가 4600 포인트로 무엇을 살 수 있는지 한번 보여드릴게요.
이 중에서 하나를 골라서 교환하면 됩니다.

여기서 가진 포인트보다 덜 비싼 음식이나 커피 또는 편의점 교환권으로 바꿀 수가 있어요.
요즘에 마라톤 같은 거 많이 하시잖아요. 그럴 때 이 어플 깔고 하시면 정말 많은 포인트를 받으실 수가 있어요.
제가 해본 앱테크 중에 제일 쉬웠던 부업이기 때문에 추천드립니다. 포인트 모으기도 쉽고 쓰는 것도 쉬워요
초등학생도 따라 할 수 있는 앱테크이니 꼭 다운로드하셔서 매달 커피값 무료로 벌어가세요!